본문 바로가기
생활정보

이름분석기 이름으로 하는 성격테스트

by !@#%&*~## 2021. 1. 31.

이름분석기 이름으로 하는 성격테스트 

이름으로 하는 간단 성격 테스트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. 

심리테스트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추천드려요~

 

 

그럼 제 이름으로 테스트를 시작해보겠습니다. 

사이트 링크는 아래에 남겨드렸습니다. 

 

노란색 하이라이트 된 부분에 이름을 넣어주고

아래의 "시작하기" 버튼을 눌러주세요. 

 

 

두구두구 ~ 결과를 계산하는 중이라고 나오네요. 

 

 

친구에게 공유할 수 있는 팝업창이 먼저 뜹니다. 

이런 테스트는 친구들과 함께 해야 더 재미있긴 하죠? 

 

 

제 이름의 분석 결과입니다. 

순수함 42%네요! 그 외에도 정직함, 단아함, 수줍음 등으로 결과가 나왔습니다.  좋은 거겠죠? 

 

 

혹시 비슷한 결과가 나오는 건 아닌지 친구 이름으로도 해보았습니다. 

저와는 아주 다른 결과네요. 이 친구가 진짜 사랑꾼이어서 공유도 해주었습니다! ^^

 

 

 

당신의 이름으로 성격을 분석해드립니다!

내 이름으로 본 나의 성격은 어떨까? 봉봉분석기에 돌려본다..

kr.vonvon.me

 

사이트 링크 남겨드립니다! 

간단하게 해 보는 심리테스트~ 저는 적극 추천드립니다. 

 

 

2020/12/29 - [생활정보] - 2021 무료 운세 추천

2020/12/30 - [생활정보] - 2021년 신년운세 무료사이트

2021/01/28 - [생활정보] - 카카오톡 멀티프로필 설정방법 - 모바일버전

댓글